안녕하세요! 고객님
먼저 상품에 만족 하지 못하신 점에 대해서는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.
정확한 구매내역 확인 되지 않아, 기재해주신 내용만으로는 확인이 어렵습니다.
통화 가능 하실 때(9시-18시) 1577-8855로 연락주시면
확인 후 안내도와드리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[ Original Message ]
활전복을 여러번 구매해서 믿고 주문 했는데...너무 당황스럽네요.이런걸 선물용으로 가능 할까요?
전복장은 택배박스 바닥에 깔릴만큼의 적은 양이고 어지렵게 굴러다니는데 선물용 으로 주문했다 깜짝 놀랐고,죽셋트도 열어보지 않고 드렸다가는 욕먹을뻔 했네요.더이상 활전복주문도 어려울것같네요